소액결제정책미납 Options

Wiki Article

선불폰은 소액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사용가능한 한도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명의자가 외국인 이시거나 법인 명의 일 경우는 정책이 걸릴 수 있으니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영화나 드라마, 각종 재미있는 콘텐츠 영상들을 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수단으로써 휴대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이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 조금 더 자세하게 들어가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은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이 나오는 이유, 소액결제 정책 종류와 소액결제 미납정책 해결 방법이 있는지에 대해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싸게 진행 할수있다면, 고객은 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통신사에 전화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소액 결제가 차단된 이유를 확인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이유중 가장 큰 원인은 소액결제 미납 요금 으로 인해 대행사의 정책이 결정되므로 사용한 통신 요금에 대해 미납이 되지 않도록 성실히 납부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본인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됩니다. 영문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신다고 해도 대부분 소액결제현금화 시원한 답변을 받기는 쉽지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입니다.

Report this wiki page